277 0 0 0 2 0 6년전 0

DAVID COPPERFIELD(데이비드 코퍼필드)-영어로 읽는 세계명작 32

세계명작을 원서로 읽어 보자 라는 생각으로 《영어로 읽는 세계명작소설》을 기획하였습니다. 잊고 있던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려는 분이거나 영어 공부를 위해 책이라도 한 권 사는 열정을 갖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영국의 작가 찰스 디킨스의 자전적 소설로 주인공 데이비드는 작가의 분신과도 같다. 그래서 그런지 작가도 이 작품을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라고 밝힌바 있다. 유복자로 태어난 데이비드가 어머니의 재혼으로 인한 불행과 고통을 견뎌내고 소설가로서 성공하는 과정을 그렸다. 작가의 아버지를 모델로 했다는 미코바나 충실한 가정부 페고티 등 주인공 외에도 다양한 인물들이 생생히 묘사되었다.

세계명작을 원서로 읽어 보자 라는 생각으로 《영어로 읽는 세계명작소설》을 기획하였습니다.

잊고 있던 영어 공부를 다시 시작하려는 분이거나 영어 공부를 위해 책이라도 한 권 사는 열정을 갖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영국의 작가 찰스 디킨스의 자전적 소설로 주인공 데이비드는 작가의 분신과도 같다. 그래서 그런지 작가도 이 작품을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라고 밝힌바 있다.
유복자로 태어난 데이비드가 어머니의 재혼으로 인한 불행과 고통을 견뎌내고 소설가로서 성공하는 과정을 그렸다.
작가의 아버지를 모델로 했다는 미코바나 충실한 가정부 페고티 등 주인공 외에도 다양한 인물들이 생생히 묘사되었다.
찰스 디킨스 (Charles Dickens)

셰익스피어에 버금가는 인기 있는 19세기 영국 소설가로 하급 공무원의 아들로 태어났다.
빚을 지고 감옥에 간 아버지 때문에 힘든 유년기를 보냈다. 장남인 그는 학업을 중단하게 되고 구두약 공장에 보내진다. 소설을 즐겨 읽고 꿈 많던 소년 디킨스는 공부할 기회를 박탈당한 채 가난한 아이들 틈에 끼어 일해야 하는 상황에 깊이 상처를 입었다. 열다섯 살 때 법률 사무소 직원을 거쳐 1832년 20세에 신문사 기자가 되었다.
이때부터 틈틈이 작품을 쓰며 작가의 꿈을 키우던 중 1836년 《피크윅 문서》를 발표함으로써 유명작가의 반열에 오른다. 이후 영국을 대표하는 소설가로 활동하였는데 독특한 해학과 다양한 인물 창조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소설의 세계를 펼쳐 보였다.
전체적으로 풍자적이며 희극성과 휴머니즘이 어우러진 작품이 주를 이루었으나 후기로 가면서 사회 비판적 성격을 띄게 된다.
대표작으로는 《올리버 트위스트》,《데이비드 코퍼필드》,《리틀 도릿》,《위대한 유산》,《크리스마스 캐롤》,《오래된 골동품 상점》,《두 도시 이야기》,《황폐한 집》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